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안 사면 섭섭한' 부산여행 필수 기념품 선물 추천 | 부산역 근처 맛집 카페 | 갈매기샌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강낭콩입니다:)

오늘은 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지난 주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인 부산에 다녀오면서 발견한 부산역 근처 카페, 부산역 근처 맛집입니다.

바로 ‘갈매기샌드’예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92910224/location?subtab=location&selected_place_id=1192910224

 

갈매기샌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갈매기샌드’는 카페 이름이자 이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의 이름이에요. ‘샌드’가 들어가고, 그 지역에만 가면 살 수 있다는 점이 ‘제주 마음샌드’를 떠올리게 했는데요 ㅎㅎ

‘부산에 별 게 다 생겼네’ 싶으면서도, 서울로 돌아올 때 조금이라도 특별한 걸 사와보고 싶다는 마음이 앞서서 가보게 되더라구요.

# 갈매기샌드 특징

갈매기샌드는 네모난 쿠키 사이에 크림치즈와 카라멜 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제주 마음샌드와 다른 점은 모양이 좀 길쭉하다는 거예요.


또, 제주 마음샌드는 한 가지 맛밖에 없는데 갈매기샌드는 카라멜소스 외에도 블루베리, 유자 소스가 들어간 게 있어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요.


구입 후 바로 드시는 게 제일 맛있지만, 다 먹지 못하고 남은 걸 냉동 보관해서 두고두고 먹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 갈매기샌드 가격


갈매기샌드 가격은 ‘플레인‘은 1개에 1,700원, 블루베리 유자는 1개에 2,000원입니다. 10개 든 박스로 구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해요.



저는 이번 추석 때 처음 갔던 거라 어떤 게 맛있을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플레인 1박스, 믹스 1박스 이렇게 구매했는데요. (어디든 ‘기본’이 대표메뉴일 테니 플레인을 좀 더 믿었습니다 ㅋㅋ)


먹어보니까 플레인도 좋지만 저는 특히 블루베리가 맛있더라구요. 가족들도 블루베리를 먹을 때 좀 더 “오…!” 하며 맛있다는 반응을 보였어요.


믹스 1박스를 사셔도 플레인까지 충분히 맛보실 수 있으니 딱 한 박스 구입하시겠다면 저는 믹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갈매기샌드 보관 방법

반응형


갈매기샌드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상온에 며칠 두면 상할 수가 있어요. 갈매기샌드 카페에서는 이렇게 추천하시더라구요.

냉장 5일, 냉동 14일!

(너무 맛있어서 오래 보관할 일이 없을 수도 있지만..^^) 참고로 올려드립니다ㅎㅎ



갈매기샌드 카페에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수제맥주도 팔길래 서울 올라오는 기차 안에서 너무너무 마셔보고 싶었지만…짐이 많아 포기해야 했습니다 ㅠ ㅎㅎ

다음엔 좀 더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해보겠다고 다짐했어요! ㅎㅎ


# 갈매기샌드 위치


갈매기샌드 카페는 부산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부산역을 바라봤을 때 왼쪽편이에요.


부산역에서 2, 3분 컷이니까 부산 여행 마지막 날, 부산역으로 가기 전 들르기 딱 좋겠더라구요. 파란색 입구에 귀여운 갈매기가 그려진 동그란 간판이 크게 보이니까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부산에 며칠 더 있고 싶은 아쉬움을 여기서 조금이나마 달래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ㅎㅎ


오늘의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