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취미/드로잉 & 캘리그라피

어린이날 맞이 디지털 캘리그라피 습작 (아이패드 에어3, 프로크리에이트)

반응형

어린이날이네요. 코로나 사태가 없었더라면, 빨리 종식 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우리나라 상황이 많이 안정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방심할 수는 없는 상황인 것 같아요. 5월 6일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대응체계를 조금 낮춘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한시름 놓았다고 판단하시는 것 같아요. 최근 황금 연휴 기간에 제주도에 여행객이 엄청나게 몰렸었다는 얘기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방역 지침을 지키며 살아가는 분위기가 2년 가까이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했다고 하죠. 전염병이 나로 인해 다시 확산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일상 생활을 해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저희 부부는 둘 다 쫄보라, 감히 아이 둘을 데리고 나갈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괜히 나갔다가 누구 하나 걸려서 들어오는 거 아닌가 하는 찜찜함 때문에 멀리 가지는 않고 집이나 집 근처에서 하루를 보낼 듯 한데요.

 

그러한 아쉬움을 작품으로 승화(?ㅋㅋ) 시켜봤어요. 

아이패드 에어3와 애플펜슬, 그리고 프로크리에이트 앱의 조합으로 만든 디지털 캘리그라피입니다. 

 

더 아기자기 하고 귀엽게 꾸며보고 싶었는데,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이 정도에 머물렀네요.

 

그래도 마음 놓고 외출하지 못하는 마음이 'Day' 위에 앉아있는 아이들을 그리면서 조금은 정화가 된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 시도는 여기까지 하고, 차츰 글씨체도 다양하게 꾸미는 방법도 조금씩 업그레이드 시켜보겠습니다 :)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