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취미/왕초보를 위한 프로크리에이트 팁

프로크리에이트 손글씨 쓰기 좋은 브러쉬 추천 | 브러쉬 스튜디오

반응형

인스타툰 그릴 때 텍스트는 손글씨로 쓰는 걸 좋아합니다.

악필이라 좀 그렇긴 하지만ㅎㅎ타이핑하는 것보다 편한 것 같더라구요. 손글씨 잘 쓰고 싶은 욕심도 있고요.

근데 프로크리에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브러시를 찾지 못해서 한창 방황했습니다ㅎㅎ그러다가 최근에 기존 브러시 커스터마이징 해서 제가 원하던 느낌을 찾았어요.

손글씨 쓰고 싶으신 분들 참고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1. 브러시탭 --> 잉크 --> 세필

2. 브러시 복사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면 복사 가능!)

3. 복사한 브러시 클릭, 브러시 스튜디오로 들어갑니다.

4. 안정화 탭 --> 스트림라인 양 70~80%

5. 속성 탭 --> 최대크기 15%~20%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ㅎㅎ 세부 수치는 직접 써보시고 알맞게 조절해보세요:)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를 클릭!)
https://youtube.com/shorts/QyATwrIugGg?feature=share

 

반응형